• logoimg
  • logoimg
  • logoimg
  • logoimg
  • logoimg
  • logoimg
  • logoimg

고객센터

contactimg1

호텔트리스

1577-3734

contactimg2

호텔트리스

info@hoteltrees.com

contactimg3

We're here to help

고객센터 바로가기

자주 하는 질문

  • 호텔예약
  • 객실/요금
  • 결제
  • 변경/취소
Q 호텔예약을 하고 싶은데 호텔 또는 요금이 아직 안 나오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 만약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호텔이나 요금이 표시되지 않을 경우 호텔예약센터로 문의 주시면
친절하게 응답해 드리겠습니다.
Q 즉시예약과 '대기예약'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A 즉시 예약의 경우 고객께서 호텔요청과 동시에 확정이 가능한 경우입니다.
즉시 예약 확정 호텔은 예약 요청과 함께 결제가 완료된 경우, 확정서와 바우처를 직접 인쇄할 수 있습니다.
대기 예약은 선택하신 호텔 혹은 선택하신 날짜에 예약이 많아, 확보해둔 객실이 이미 다 소진된 경우를 말합니다.
대기 예약일 때는 즉시 예약 확정이 불가능한 경우로, 해당 호텔로부터 객실 가능여부를 확인 받아야 합니다.
예약 확정 여부는 시차나 호텔 내규 등 지역별로 차이가 있으며, 근무 중일 경우 48시간 이내에 객실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드립니다.
단, 퇴근 시간 이후 또는 주말/휴일에 접수된 예약의 경우에는 익일 근무일에 담당자가 확인하여 드립니다.
Q 기간 한정 호텔 예약은 즉시 예약이 안되나요?
A 기간 한정 예약인 경우 호텔에서 특정 기간 동안 특가를 제공하는 것입니다.
예약 시 호텔로 가능여부를 확인 해야 하므로 예약 후 업무시간 6시간 내에 확정 여부를 알려드립니다.
Q 예약확정서(Confirm Sheet)는 어떻게 받나요?
A 호텔예약이 확정되면 “예약조회”에서 로그인 한 후 확정서 출력이 가능합니다.
확정서는 예약의 확정 여부를 알려드리는 것이며, 호텔의 숙박권으로는 사용하실 수 없사오니 유의하여 주십시오.
호텔 숙박시에는 꼭 바우처(Voucher)를 지참하셔야 합니다.
확정서를 통해 예약의 상세한 사항(최종 취소가능일,예약 일정)을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 바우쳐(Voucher)가 무엇인가요?
A 바우처란 호텔체크인시에 프론트 데스크에 제출하셔야 하는 종이문서로, 호텔에 투숙하실 때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.
호텔체크인 전 반드시 예약확인 페이지에서 바우처를 출력하신 후, 체크인 시 지참하여 주십시오.
Q 예약 접수가 안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 투숙 일이 촉박한 경우에는 인터넷에서 접수가 불가할 수도 있으니,
일정이 촉박한 경우에는 호텔예약센터로 문의 주십시오.
Q 홈페이지에서 보여지는 요금은 1인당 요금인가요?
A 호텔 검색 시 보여지는 요금은 별도의 명시 사항이 없는 한 투숙하는 기간 동안의 "객실당 요금"입니다.
즉, 싱글룸 일 때는 1인 요금, 트윈/더블 룸 일 때는 2인 요금, 트리플 룸 일 때는 3인 요금 이며,
모든 가격에는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Q 여러가지 룸타입이 있던데 차이점이 무엇인가요?
A •싱글룸 : 1인 투숙가능한 객실로 싱글침대 1개제공
•트윈룸 : 2인 투숙가능한 객실로 싱글침대 2개제공
•더블룸 : 2인 투숙가능한 객실로 더블침대 1개제공
•트리풀룸 : 3인 투숙가능한 객실로 싱글침대 3개 또는 더블침대 1개+싱글침대1개 또는 싱글침대2개+소파베드 1개 제공
•세미더블 : 더블룸 보다 침대 사이즈와 객실규모가 좀 더 작으며, 가격이 좀 더 저렴한 객실(일본 지역에만 있음)
Q 트윈에는 2인의 조식이 모두 포함인가요?
A 일반적으로 조식은 인원에 맞게 제공되는 것이 보통입니다.
하지만 조식 포함여부는 도시/호텔마다 다르므로 호텔 예약 시 호텔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(조식포함 호텔의 경우 객실당의 요금으로써 싱글룸은 1인, 트윈룸은 2인 조식이 제공됩니다.)
Q 같은 호텔인데, 최근에 검색한 요금과 지난번 검색한 요금이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?
A 홈페이지에서 표시되는 모든 호텔요금은 한화(KRW)로 표기되는데, 이는 환율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.
그러나 이미 예약이 완료된 경우, 즉 결제가 완료된 경우에는 환율이 변동되더라도 예약시에 적용된 환율로 가격이 책정됩니다.
이외의 경우 호텔 Booking 시장의 상황이나 호텔의 상황에 따라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,
제공되는 모든 호텔 요금에는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Q 어린이는 할인된 금액을 적용 받나요?
A 일반적으로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성인과 함께 객실을 사용할 수 있지만,
어린이에 대한 요금 정책은 호텔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되기 때문에, 어떤 호텔을 이용하는가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.
어린이를 동반하시는 경우에는 호텔예약 시 “추가 요청사항”에 해당 사항을 기재해 주시거나,
호텔예약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Q 호텔에 직접 결제를 할 수 있나요?
A 홈페이지상에서 보여지는 모든 호텔요금은 선결제를 원칙으로 하며, 이를 조건으로 특별할인을 받은 금액입니다.
호텔로의 직접 지불은 어떠한 경우에도 불가하며, 또한 호텔에서 지불하신 룸요금에 해당하는 영수증은 받을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고객님께서는 확정서에 나와있는 결제마감일 전까지 결제를 완료해주셔야, 원하시는 일정으로 투숙하실 수 있습니다.
온라인을 통해서 예약하신 고객은 예약당시 혹은 예약 후 ‘예약조회’ 페이지에서 바로 결제하실 수 있으며,
전화를 통해서 예약하신 고객은 호텔예약센터로 전화 주십시오.
Q 결제 후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A 인터넷을 통해 예약하신 후 카드결제나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를 완료하신 고객님은 “예약조회”에서
로그인 하신 후 각 예약에 해당하는 매출전표를 프린트 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입금증 및 현금영수증 발급은 전화나 추가정보사항에 반드시 입력하여 주십시오.(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.)
전화로 예약하신 경우에는 담당자에게 말씀해주시면 메일이나 팩스로 영수증을 제공해 드립니다.
Q 카드 결제 시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?
A 호텔트리스는 고객님들께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무이자 이벤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습니다.
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공지사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Q 전화로도 결제가 가능 한가요?
A 호텔트리스는 전화를 통한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.
하지만 전화 예약 시 호텔트리스의 포인트 혜택과 신용카드 무이자 혜택을 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.
Q 포인트로 결제가 되지 않아요.
A 트리스 포인트는 10000원부터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, 먼저 사용 가능한 포인트 금액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.
혹시 금액의 문제가 아닌 경우,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해결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Q 호텔을 변경하려고 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 취소마감일이 지나지 않은 예약은 호텔 또는 일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변경요청이 가능하며, 호텔예약담당자의 확인 후 호텔예약을 변경하여 드립니다.
취소마감일 이후에 호텔변경 및 일정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호텔의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십시오.
추가 문의는 호텔예약센터로 전화문의 주십시오.
Q 예약을 취소할 때, 취소수수료는 얼마인가요?
A 일반적으로 취소마감일이 지난 예약 건을 취소하는 경우 전체 결제 금액이 취소 수수료로 책정 됩니다.
그러므로 고객님께서는 취소 마감일을 꼭 미리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취소 마감일 전 취소하실 경우, 취소 수수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Q 예약을 취소 했을 때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A 취소 후 호텔트리스 1577-3734로 전화 주시면 내역 확인 후 취소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단, 취소불가 상품일 경우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오니 이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Q 개인사정이나, 천재지변, 또는 항공이 연기될 경우 호텔은 어떻게 되나요?
A 모든 호텔 객실은 예약 다음날 아침 9시까지 유효하나, 항공이 지연될 경우 미리 연락을 주시면 호텔 쪽으로 연락을 취해 드립니다.
항공 연착 등 숙박 당일 즉각적으로 발생한 특이사건을 포함하여 개인사정으로 호텔예약 일정을 변경하실 때는,
일반적인 예약 취소와 같이 취급이 되어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호텔에 따라 위약금의 가격 조정 또는 취소가 될 수도 있으므로,
호텔트리스는 고객님의 입장에서 호텔 측과 협의해 드릴 것입니다.
Q 호텔에 투숙하고 있을 때 투숙일을 연장할 수 있나요?
A 기본적으로 예약하신 호텔의 변경 및 취소는 예약하신 호텔예약센터를 통하여 하는 것이 원칙이나,
현지에서 숙박하는 동안 즉각적으로 투숙일을 연장하셔야 할 때는, 호텔룸이 있는지에 대한 여부 확인 후 가능한 룸이 있다면 연장이 가능합니다.
다만 현지에게 직접 연장하실 경우, 가격이 한국에서 예약할 때 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.
Q 예정보다 빨리 돌아오게 되었을 때, 남은 기간의 호텔은 환불 받을 수 있나요?
A 이러한 경우 원칙적으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하지만 일부 호텔에서는 남은 기간에 대하여 미리 인폼을 주실 경우 환불을 해 드리는 경우가 있으니,
예정보다 일찍 돌아오게 되는 경우 호텔에 미리 이 사실을 말씀해 주십시오.
만약 호텔에서 환불을 해주겠다고 한다면, 반드시 확인서를 받아오시기를 바랍니다.
확인서가 없을 시에는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